대한예수교장로회연합회 교회동역자협회  

뉴스

 
작성일 : 21-02-22 22:24  기사 출력하기 글쓴이에게 메일보내기
 

기독 OTT 플랫폼 ‘퐁당’(Fondant) 출시


banner



CGNTV가 안드로이드와 아이폰용 미디어 애플리케이션 기독OTT플랫폼 ‘퐁당’(Fondant)을 오는 2월 25일 런칭한다. 퐁당은 프랑스어로 ‘흘러넘치다, 빠져들다’라는 의미이며, 물의 파장을 가리키는 우리말 ‘퐁당’과 어울려 온 세상으로 복음을 흘려보내는 플랫폼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퐁당’은 CGNTV의 영상과 각 미디어 단체, 기관들에서 제작한 영상 콘텐츠가 한 데 모여 사용자들이 편리하게 복음 콘텐츠를 볼 수 있게 하는 기독 OTT 서비스 성격의 앱이다. ‘기독 콘텐츠의 허브’로서 사용자의 성향과 콘텐츠 소비 패턴에 맞춰 AI가 적절한 콘텐츠를 추천한다.
각 교회별로 자체 영상 업로드 섹션을 제공, 교회 성도들 안에서만 소비할 수 있는 콘텐츠 등록이 가능하고, 일정 절차에 따라 예배 라이브 방송도 지원한다.
퐁당에서 제공하는 기독 콘텐츠 중 기독 영화로 <패션 오브 크라이스트>, <그 사람 그 사랑 그 세상>, <일사각오> 등 복음을 담은 기독 영화를 무료로 제공한다. <딸에게 들려주는 조직신학>, <예수 동행 일기>, <주님은 나의 최고봉> 등 퐁당 오리지널 콘텐츠와 자녀들을 위한 콘텐츠로는 <히즈쇼>, <큐리랜드TV>, <바이블 맨> 등이 있다. 교회와 선교 단체, 유명 미니스트리의 콘텐츠로는 <위러브 미니스트리> 등을 제공하게 된다.

편집팀

창작오페라 ‘주기철의 일사각오-열애’
한국기독교역사연구소 제390회 학술발표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