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예수교장로회연합회 교회동역자협회  

커뮤니티

 

제59호 신문 발행일 변경 안내

등록일 : 12-05-24 11:38

제59호 신문이 5월 23일자로 발간될 예정이었으나 사정상 1주일 연기해 5월 30일자로 발간되며, 29일(월) 오전에 인쇄,발송됩니다.

아울러 고정필진 여러분께 다시한번 부탁의 말씀을 드립니다.
원고마감일을 지켜주지 않으면 신문 제작 시간이 더 많이 걸리고 이로인해 정상적인 발행일을 준수하기 어렵게 됩니다. 특히 주요 고정 집필자의 원고가 마감시한까지 접수되지 않으면 전체적인 신문 제작 일정이 더 큰 차질을 빚게 됩니다.
한 두분이 원고를 늦게 보내시면 마감시한을 준수한 다수의 고정필진과 독자들이 큰 피해를 입게 되고, 편집진도 더 많은 시간을 신문 제작에 쏟아 부어야 해 결과적으로는 다음호 신문 제작일정에도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그동안 편집국에서는 원고마감일을 준수하지 않은 고정원고에 대해서도 최대한 신문에 게재될 수 있도록 배려했으나 6월호부터는 마감일 이후에 도착하는 원고는 무조건 게재를 중지하며, 이로인해 비록 신문 제작 일정에 차질을 빚게되더라도 다른 일반 원고 및 기사로 지면을 메우도록 할 것입니다.

정기간행물의 생명은 정확한 발행일을 지키는 것입니다. 정해진 날짜에 발행하지 못하면 정기간행물이 될 수 없고, 특히 신문의 경우 더 철저히 그 원칙을 지켜야 합니다. 본보가 정기간행물로서 그 의무와 역할에 충실할 수 있도록 협조해주시고, 더많은 관심을 가져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

또한 부탁드릴 것은 고정필진분들께서는 다음신문 원고를 미리부터 집필하셔서 원고마감일 이전에 보내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제60호 신문은 59호 신문 제작이 완료되는대로 바로 편집에 들어갈 것이며, 6월 중순에 발행하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습니다. 6월초까지는 모든 원고가 접수될 수 있도록 미리 준비해주시기 바랍니다. 60호 원고 청탁서는 59호 신문이 인쇄된 다음날 본 게시판과 개인별 메일로 보내드릴 것입니다.

                                                                                                            편집국장 박형성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