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예수교장로회연합회 교회동역자협회  

뉴스

 
작성일 : 16-01-10 20:27  기사 출력하기 글쓴이에게 메일보내기
 

성경신학 세계 복음화는 지금부터




어제를 해명하고 오늘을 직시하며 내일을 예비한다는 사시 아래 창간한 (주)한국크리스천신문이 새해를 맞아 아홉 돌이 되었습니다.
먼저 지금까지 부족한 저희에게 사랑과 굳은 믿음을 주신 하나님께 영광과 감사를 드립니다. 또한, 여러 가지 어려움 속에서 함께 동역한 모든 분들의 마음을 감동시켜 각자의 맡은 은사를 충실히 수행케 하심으로 오늘의 한국크리스천신문이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해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지난 한 해 동안 본지를 사랑하고 후원해 주신 독자 여러분 감사합니다.
2015년 한국 사회를 비롯한 전 세계에는 많은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강자는 힘으로 약자를 누르고, 법도 질서도 제대로 작용치 못하는 혼탁한 사회에서 많은 사람들이 고통을 당한 한 해였습니다.
2016년은 진리가 혼돈된 오늘의 시대에 성경이 증거 하는 역사를 통해 드러난 위대하신 하나님의 존재와 속성을 밝히 드러낸 성경신학의 진리가 견고하게 지켜지고 전승되기를 간절히 염원합니다.
본지는 앞으로도 이러한 간절한 염원을 담아 성경을 성경대로 알게 하시고 아는 대로 믿게 하시고, 믿는 대로 살게 하시는 성경의 진리를 대한민국을 비롯해 동아시아는 물론 전세계에 전하는 일에 한결같이 매진 할 것입니다.
또 하나님의 뜻에 따르는 지혜로운 신문이 되기를 소망하며, 본지의 임원들을 비롯하여 편집진들과 모든 후원자 및 독자들 그리고 진리를 사모하는 모든 지체들에게 하나님의 위로와 평강이 있기를 기도합니다.

본지사장 임종웅 장로

한국교회 원로들 (재)성경신학연구소 방문
2015 종교계 10대 이슈 한국교회 위기 반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