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예수교장로회연합회 교회동역자협회  

뉴스

 
작성일 : 16-02-21 21:42  기사 출력하기 글쓴이에게 메일보내기
 

제5회 기독청소년 비전과 진로 컨퍼런스


왜곡된 교육을 하나님의 교육으로 회복시키는 일 섬겨
banner



입시사교육 바로세우기 기독교운동(이하 입사기)이 주최하고, 기독교학교교육연구소와 동숭교회가 후원하는 ‘제5회 기독청소년 비전과 진로 컨퍼런스’(기존: 비전입시설명회)가 3월 26일(토) 동숭교회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입사기’는 세속적인 입시사교육 때문에 왜곡되고 고통과 절망이 되어버린 이 땅의 교육을 하나님의 교육으로 다시 살려 하나님의 교육이 가득한 세상을 이루기 위해 기독교학교교육연구소에서 펼치는 기독교 시민운동으로, 이를 위해 지난 4년 간 ‘비전입시설명회’를 열어 세속적인 입시설명회에 대하여 기독교적 대안을 제시하고, 소명, 비전, 재능에 따라 진로를 찾도록 돕는 복음으로 거듭난 대안적인 기독교 입시설명회를 열어왔다.
2016년은 기본 형태를 ‘비전입시설명회’에서 ‘비전/진로 컨퍼런스’로 변경 ‘비전과 진로’에 초점을 두었고, 주 대상을 ‘고2/고3’에서 ‘중고생/청소년 전체’로 확대한다. 또한 학생과 부모가 진로를 탐색하는 강의를 확대하고, 교회 중고등부, 청소년 교사를 고려하여 청소년 목회나 양육에 도움이 되는 강의를 마련한다.
참가신청은 기독교학교교육연구소 홈페이지(www.cserc.or.kr)에서 할 수 있다.

편집팀

밀알복지재단-명지의료재단
고신대복음병원 교직원 ‘해외의료나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