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병진 원장의 Happy Success
SBS 영재발굴단에서 4대 의료인 명문 가족으로 소개된 압구정 민치과 민병진 원장은 오는 4월 16일 ‘성공을 뛰어넘어, 행복한 성공으로’라는 주제로 강연을 개최한다. 압구정 민치과병원에서 진행되는 이번 강연의 참석 대상은 크리스천 자녀 및 학부모이다.
작년 11월 첫 세미나에 이어 민병진 원장과 민승기 원장은 자녀들의 교육방법과 진로선택, 진정한 성공이 무엇인지 그리고 자녀가 갖추어야 될 일곱 가지 조건과 부모가 갖추어야 될 다섯 가지 조건을 제시한다.
민 원장은 성공을 바라는 젊은 크리스천들에게 “세상에서 돈을 많이 버는 것도 중요하지만, 하나님의 온전한 자녀로서 사명을 감당하는 것이 가장 큰 복이고 성공”이라고 했다. 그리고 “세상적인 성공은 이기적이며 배타적이고, 그 결과 자신 뿐 아니라 주변 사람들을 힘들게 할 수 있다. 그리스도인은 세상적 성공이 아니라 성경적 성공을 해야 한다”고 이야기하면서 ‘어떻게 저 사람처럼 하나님을 믿을 수 있지’라는 말을 듣는 사람이 정말로 성공한 사람이라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국민일보와 목회자포럼의 후원으로 마련되는 이번 특강은 목회자 자녀들과 크리스천 자녀들의 성경적 성공에 대한 가치관을 정립시키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